CAFE

농작물 재배와 수확

강남콩 첫 수확

작성자류삼열|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어제(월) 밤도 비박을 한다.
아파트 12층 계단을 오르기 싫다는
핑계로 요즘 자주 비박을 한다.농원의
조용한 시간 즐기는게 익숙해져 간다.
다소 불편한 장소에서도 잠을 잘 자는
체질적 습관도 한 몫 한다.
흐린 날이라 아무것도 못하고 일찍
저녁을 해결하고 잠자리 들어 숙면을
취한 새벽 맑은 공기 마시며 일어난다.
새벽형 인간이다.
모닝커피는 덤이다.다소 서늘한 날씨에
붉게 물던 하늘이 아름답다.구름 많은
날씨다.이번주 내내 흐리고 비 예보다.
홍여사 어제 오후 농원 들려 강남콩
첫 수확으로 조금 땃다.본격적인 수확
할 시기 도래했다.매일 바빠지겠다.
블루베리 그물망 뚫고 새 습격이라
보통 신경써이는게 아니다.홍여사와
신경전과 새 싸움도 반복된다.
농사 참 어럽다.

어제밤 비박을 준비하면서

새벽 붉은 하늘 풍경.
농원에서 볼 수 있는 하늘이다.

강남콩 첫 수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