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작물 재배와 수확

오늘도 강남콩 수확

작성자류삼열|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홍여사 이른 시간 농원에 들려 강남콩
수확 했다.센터 출근 운행 끝내고 농원
도착하니 열심히 일하고 있다.
나도 작업복 갈아 입고 강남콩 넝쿨숲을
헤집고 다녀보는데 아직은 익은게 별로
없다.본격 수확은 좀더 있어야겠다.
올 강남콩 농사 잎만 무성하지 열매는
적다.밑거름을 많이 해서 키만 자랐다.
이것도 경험이다.콩은 거름을 많이 하면
안좋다는 얘기를 들었다.
김국장네 도토리묵,계란,감자 삶아오고
홍여사 호박전 붙여 간식으로 먹는다.
푸짐한 간식 타임을 가진다
모두들 돌아가고 잠시 휴식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