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멘트>
" 안녕하세요. 오늘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오늘 코칭을 함께 할 이소영코치입니다.
먼저 이 시간에 나누는 모든 이야기는 안전하게 존중되며 비밀이 지켜집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시간 만큼은 무엇을 잘하려고 애쓰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정답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의 모습 그대로, 떠오르는 생각과 마음을 있는 그대로 나누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 고객님의 삶속에서 어떤 이야기가 흐르고 있는지, 지금 무엇을 경험하고 계시는지 함께 만나고 싶습니다.
지금 고객님의 마음이 가장 머물러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그 이야기부터 들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천천히 떠오르는 대로 말씀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