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선생님의 최애 학생이 되는 방법은 뭔가요?
성실하기! 생활 태도와 학습 태도가 성실한 학생들이 기특합니다!
Q2. 선생님이 학교 생활하시면서 가장 보람찼던 점은 뭔가요?
태도나 학습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이 눈에 보일 때요ㅎㅎ
Q3. 선생님의 최애 음식 조합은 뭔가요?
초밥과 초생강, 마라탕과 땅콩소스
....맛있겠네요.
Q4. 과목 선택 이유가 뭔가요?
정답이 하나가 아닌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하나의 현상을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면서 사고의 확장이 가능하다는 점이 윤리 교과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참교육! 윤리인의 유다이모니아!
Q5. 진로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친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좋아하는 것을 잘하면 좋겠지만 만약 둘이 다르다면 잘하는 것을 진로로 정하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요. 좋아하는 것을 진로로 하다가 더 이상 안 좋아지면 슬프니까요....ㅠㅠ
Q6. 교직 생활하시면서 힘들었던 에피소드를 알려주세요.
한 학기에 5과목 수업할 때....쉽지 않았습니다....
Q7. 학교 생활 중에서 “아.... 얘 좀 레전드다”했던 에피소드 알려주세요.
지금까지 만난 모든 학생들이 레전드>_<(p)
Q8. 자신이 학창 시절로 돌아간다면 하고 싶은 일탈이 뭔가요?
엄마 몰래 콘서트 가기.
Q9. 선생님의 취미 생활이 뭔가요?
야구 보기, 야구 시청하기, 야구 관람하기 그리고 다양한 것 만들기.
Q10. 선생님 말고 다른 직업을 선택한다면 어떤 걸 고르고 싶나요?
홈 프로텍터.......말고 공방 운영하기! 만들기를 좋아합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2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