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6월 21일 일요일 런공지 작성자초롱장군|작성시간26.06.19|조회수7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소 : 마린시티 더벤티🔸️시간 : 5시 30분🔸️코스 : 협의 🌨토욜은 비가 와서 집체로 대체하니일욜은 달리기로~~~^^토욜 일욜 많은 참석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롱장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3빠 작성자인어공주 | 작성시간 26.06.20 4빠 작성자육진규 | 작성시간 26.06.21 new 5빠 작성자술미(최재영) | 작성시간 26.06.21 new 참석합니다 작성자세라(정재경) | 작성시간 26.06.21 new 참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