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겹게 한강 찍고 복귀했습니다.
오늘은 신연선부회장님께서 찹쌀밥, 이역오이냉국, 김지찜, 영란젖, 직접 만든 깻잎절인것 그리고 션한 막걸리 두병까지 푸짐하게 바리바리 싸와서 즐거운 소풍 기분을 만끽했습니다.
이어서 커피와 빵으로 입가심을...
다음검색
힘겹게 한강 찍고 복귀했습니다.
오늘은 신연선부회장님께서 찹쌀밥, 이역오이냉국, 김지찜, 영란젖, 직접 만든 깻잎절인것 그리고 션한 막걸리 두병까지 푸짐하게 바리바리 싸와서 즐거운 소풍 기분을 만끽했습니다.
이어서 커피와 빵으로 입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