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련사진

관문 소풍

작성자노성효|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1

힘겹게 한강 찍고 복귀했습니다.
오늘은 신연선부회장님께서 찹쌀밥, 이역오이냉국, 김지찜, 영란젖, 직접 만든 깻잎절인것 그리고 션한 막걸리 두병까지 푸짐하게 바리바리 싸와서 즐거운 소풍 기분을 만끽했습니다.
이어서 커피와 빵으로 입가심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성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신부회장님~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