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장롱 사진방 ※

북설악(최고의조망의 코스).. 신평능선 신선봉 상봉

작성자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05 목록 댓글 5

다시 찾은 신평능선길 최고의 산행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26.06.16 못내 아쉬웠던 신평능선
    이번엔 제대로 즐겼네요
    신선봉이 모처럼 맑은 하늘을 보여줘서 조망이 끝내줬어요 신선봉에서 상봉 지나 화암사로 가는길이 힘이 들었지만 그만큼 보람도 큰하루였네요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마음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쉬웠던 순간 담기회에 한번 더가자고 했던게 많이 앞당겨줬고 날씨마저 도와줘서 최고의 하루를 보냈던듯요...
    멋진 하루였습니다
    저 또한 함께 해주신 님들께 감사의 맘을 전합니다~^^
  • 작성자포항아재 | 작성시간 26.06.17 영호 칭구 산악회 열정
    대단하네ㆍ
  • 작성자예성 | 작성시간 26.06.20 최고의 조망처였어요~~함께여서 더더 행복한하루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산행의 비타민 재무님이 함께 해주셔서 더욱 재밌었던 하루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