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의 멸종을 읽고

작성자꽃잎반정지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경험의 멸종을 읽고

이 책을 읽고 경험에 대해서 여러 생각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려서부터 미디어나 기술의 간편함으로 직접 경험하거나 몸으로 느끼는게 줄어든다면,
미래에 대인관계나 인격형성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자녀를 양육하는데 있어서 직접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들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모가 되야겠다고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