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손을 들고 찬양

작성자여주댁|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오늘 주일 낮 예배 때
찬송 소리가
크게 나왔다.

언제나 주는 날 사랑하사
언제나 새생명 주시나니
영광의 그날에 이르도록
언제나 주만 바라봅니다

힘차게 부르니
힘이 빠져나갔다
그래서
손을 들고

내 몸의 약함을 아시는 주
못 고칠 질병이 아주없네
괴로운 날이나 기쁠 때나
언제나 나와 함께 계시네

찬송을 드렸다.

26/6-7
박종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