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초기화 작업을 하며

작성자여주댁|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노트북과 모니터를 서로

연결했는데...

새 모니터를 인식하지 못해

인터넷을 살폈다.

 

그래도 검은 화면만 나와

어찌할꼬 하다가

모니터에 있는 초기화

작업을 해주었더니

요기있지롱~~ 

 

하나님과 나도

연결 할 때

초기화가 필요하구나.

 

받아들이는 코드와

주시는 코드가 서로

맞을 때

소리도 들리고

보이기도 하리라.

 

언제나 처음처럼

그 마음 그대로

돌아가면

언제나 주님은

듣고 보게 하시리!

 

26/6-17

박종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