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제가 박은 쇠말뚝에 대하여

작성자대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shorts/zYC5Fj-WiPs?si=voV0kSwTFDd3RCjS

일제가 박았다는 쇠말뚝.

측량용이다?

일제가 박았다는 증거 없다?




1.모두 우리나라 최고의 양기 용맥에
박은 것이 맞다.
음택기운에 박은 것이 단 하나도 없다.
용맥을 벗어난 것도 없다.

반드시 풍수지리 전문가가 관여한 짓이다.



2. 모두 권력과 재물 기운에 해당한다.



3.특히, 정치적 군사적 큰 인물이 태어나는
기운에 박은 것이 맞다.



4. 그러므로 일제가 박았다는 합리적 의심이 맞다.



5. 수 백 개의 쇠말뚝을 뽑기 시작한 1995년 이후
IMF를 넘고 우리나라는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6. 아직도 남아있는 쇠말뚝을 뽑아내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레타(인천) | 작성시간 08:13 new 섬 원숭이들은 받은 만큼 꼭 갚아줘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