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북주기작업 완료 작성자풍뢰(류재열)|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른 아침 보슬비를 맞으며 집사람과함께 땅콩 비닐제거 북주기 작업을 완료했어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인 | 작성시간 26.06.20 땅콩잎이 깨끗하게 이쁘네요비가 내려 씻긴 듯 해요..^^기분 엄청 좋으시겠어요..^^ 답댓글 작성자풍뢰(류재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처음 제가했는데 흙을 많이부었다고 집사람이 손보았답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