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두렁,밭두렁

고구마와 묘목수형잡기

작성자풍뢰(류재열)|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2

고구마는 잎이 잘자라고 잔발이 땅에 내리지않게 들어올려주었네요
매실나무 수형잡기를 시작하고 자두도 서서히 하려합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인 | 작성시간 26.06.20 하루 온종일 밭에서 지내셨는거 같은데
    힘드셨을텐데..
    옛날부터 밭일은 고되다고 하죠..^^
  • 답댓글 작성자풍뢰(류재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전 3시간하고 집사람과 도심으로.고고 입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