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와 묘목수형잡기 작성자풍뢰(류재열)|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구마는 잎이 잘자라고 잔발이 땅에 내리지않게 들어올려주었네요매실나무 수형잡기를 시작하고 자두도 서서히 하려합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인 | 작성시간 26.06.20 하루 온종일 밭에서 지내셨는거 같은데힘드셨을텐데..옛날부터 밭일은 고되다고 하죠..^^ 답댓글 작성자풍뢰(류재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전 3시간하고 집사람과 도심으로.고고 입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