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두렁,밭두렁

텃밭의.농작물

작성자풍뢰(류재열)|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상추 따먹다 어느새 꽃대가 ㅋ
씨를 받아 내년에도 맛나게 먹어야죠
땅콩은 북주기후 잎이 더 왕성해지고 있네요

상추 4종류중 꽃상추와 청상추는 아지 꽃대가 없네요

청양고추와 아삭이고추 맛나게 먹고 있답니다

파프리카도. 달리고 ㅋ ㅋ

가지도 이제 시작하려나봅니다

오이는 조선오이 몆개는 노각무침할거로 한번 나두렵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