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불금을 안고 떠났어요~

작성자코알라|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10

거실창에서도 달이뜨고.해가뜨고.저~멀리 산새에 운무가 깔리는 모습을 보고 산지도 3년세월이 지나가네요ㆍ그럼에도 떠납니다^~ㅋ 자연이 주는 행복에 도취되어 배려와 내려놓음도 배우고요ㆍ우리 복덩이님들 ~


즐건 주말들 되셔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상길 대구 | 작성시간 26.06.06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three-정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네르바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천스마일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바라기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