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합니다

작성자박상길 대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14

설탕같이 흔한 친구가 되지 말고
소금같이 소중한 친구가 됩시다.
설탕같이 맛을 잃는 사람이 되지 말고
소금같이 맛을 얻는 사람이 되도록 합시다.
설탕은 없어도 살 수 있지만
소금이 없다면 살 수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 작성자영천스마일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 작성자⁕별바라기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