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합니다 작성자박상길 대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탕같이 흔한 친구가 되지 말고소금같이 소중한 친구가 됩시다.설탕같이 맛을 잃는 사람이 되지 말고소금같이 맛을 얻는 사람이 되도록 합시다.설탕은 없어도 살 수 있지만소금이 없다면 살 수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작성자영천스마일 | 작성시간 26.06.09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작성자⁕별바라기 | 작성시간 26.06.09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