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합니다 작성자박상길 대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34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우러나는 것이라며 언제나 마음을 곱게 가꾸려 애쓰고 때로는 침묵과 미소로 말할 줄 알기에 늘 따뜻한 가슴과 순수한 열정으로 하루를 채워가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작성자Mr미네르바 | 작성시간 26.06.17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작성자⁕별바라기 | 작성시간 26.06.17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