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출석 합니다 작성자박상길 대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치는 인연이 아닌 따스한 가슴 속 사랑으로 서로를 아끼고 존중하며 삶이 다하는 날까지 영원한 그대와 나 이기를 바란답니다 사랑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날 되세요 작성자Mr미네르바 | 작성시간 26.06.20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날 되세요 작성자⁕별바라기 | 작성시간 26.06.20 답댓글 작성자박상길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