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맑고 바람 불어서 시원함(아침 기온은 +20.9도~21.5도 낮최고 28도~30도)로 바람이
불어서 시원함
오늘 아침은 운동 도우미선생이 30분압당겨서 08시30분에와서 같이 나가 차장공원을 가는데
오렌만에 가는길이라서 조금은낫설기 도하다 그래서 공원운동기구에서 운동을하고 놀다 도라
고는데 몹씨피로하고 힘이든다 그래서 의자마다 쉬면서 도라와서 커피한잔하면서 애기하다
도우미선생은 도라가고 나도 그냥 쉬였음...
오늘의 좋은 글과 이미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