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주민 고충민원방

통행 방해 주차차량

작성자104 동 주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1

저번주도 이렇게 주차해놓으시더니

오늘도 이렇게 주차해놓으셨네요

전 주에 어떤 분이 포스트잇으로 정중하게 주차 부탁

드렸는데도 불구하고 같은 자리에 살짝만 뒤로 넣으면 될거라고 생각하신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4동 똥글이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지난번 포스트잇이 붙여있길래 봤더니 주차에 대해 정중한 글이었어요.
    진짜 위험하게 차 한대 조심조심해서 빠질 만큼만 남겨뒀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