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행 방해 주차차량 작성자104 동 주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주도 이렇게 주차해놓으시더니오늘도 이렇게 주차해놓으셨네요전 주에 어떤 분이 포스트잇으로 정중하게 주차 부탁드렸는데도 불구하고 같은 자리에 살짝만 뒤로 넣으면 될거라고 생각하신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04동 똥글이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지난번 포스트잇이 붙여있길래 봤더니 주차에 대해 정중한 글이었어요.진짜 위험하게 차 한대 조심조심해서 빠질 만큼만 남겨뒀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