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주민 고충민원방

아파트너 출입문 사용 잘 안 되네요

작성자103동 입주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1

가족들 모두 블루투스 강도 제일 강한데도

사용이 안 돼서 비밀번호 치고 들어가는데

제 기능을 못 하니 불편하네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리사무소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점검토록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