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충청지역 모임방

제천 모임방 후기 입니다

작성자민들레홀씨되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74 목록 댓글 5

이사야 26장 3~4
3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도록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신뢰함이니이다

4 너희는 여호와를 영원히 신뢰하라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이심이로다

*기도를 열심히 하고 잘해서 그냥 마음이 평안해졌나보다 그런 생각들을 하시는데
그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게 지키시리니,,
하나님께서 우리 마음의 평강을지키시고 계시다는 생각을 잘 못하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는 그가 주를 신뢰함이니이다
너희는 여호와를 영원히 신뢰하라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이시로다
*심지가 견고한 자의 마음에 평강과 평강을 평안할수 있도록 지키신다고 하시는데 그 이유가
*심지가 견고한 자가 주를 신뢰함이
견고하기 때문이라고 하십니다
*반대로 평안하지 못하다면,,,
그 사람의 심지가 견고하지 못하기 때문이겠죠?,
하나님을 신뢰하는 마음이 없거나 흔들리고 있다는 겁니다.
*그것을 우리는 "믿음"이라고 합니다
내가 기도를 해서 응답이 즉각 내려오면 믿음이 좋은거 같고 잘하고 있구나 생각을 하시죠!
*환경이 어렵거나 힘이 들면 흔들리는 마음이 아니라...
*어떤 상황에도 하나님을 향한 이 마음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발버둥치며 하나님을 향한 신뢰감을 내 속에 굳은 마음이 들어차 있으면
응답이 있으나 없으나 흔들리지 않고
하나님을 신뢰하겠다는 굳은 마음이 들어차 있어야 합니다
*잠언 말씀에
모든 지킬 만한 거 중에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
*내 마음속을 날마다 점검하면서 그 어떤 상황에도 심지가 견고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신뢰하며 훈련을 멈추지 말고 앞으로 나아갑시다.
아멘 할렐루야

우리 사랑하는 영성학교 식구들분이
먼길 마다하고 뜨거운 마음으로 기도하러 오셔서 반갑고 감사합니다
보혈찬송과 예수피 기도로 더위보다
더 뜨겁게 기도하였습니다
기도후 맛있는 다과와 각자 신앙생활 고백하며 하나님을 향한 심령의 변화들을 나누었습니다

늘 좋은 기도처를 제공해주시는
안 병천&주 윤혜 코치님 감사합니다
올해도 사과가 풍성히 결실을 맺기를 기도합니다
뜨거운 기도로 이끌어 주시는 수석 코치님들 감사합니다
원근각지에서 와주신 코치님들 싸랑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샘물917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제천모임 뜨거움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혜경 | 작성시간 26.06.23 new 뜨거운 기도열기에 데일뻔한 1인입니당~^^ 앗 뜨거♡
  • 작성자유앙겔리온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성령의 🔥을 지피도록 기도로써 애쓰것습니당♡~^^

    귀한 후기 감사해요 ㅎㅎ
  • 작성자프라우테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멘!
  • 작성자인생기도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