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3 서울학교 김코치님 말씀

작성자보혈강물|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3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겔36:23] 말씀과 함께 나누고 뜨겁게 기도하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한도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멘~!!
    하나님의 이름의 놀라운 가치를 생각하며 부르겠습니다~🙏
  • 작성자그어디나 하늘나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에녹 사랑해 | 작성시간 00:55 new 아멘 🙏
    거룩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부를 수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
    소중하게 하나님을 부르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