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도하지 않는 것이 죄이다.

작성자쉰목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56 목록 댓글 0

기도하지 않는 것이 죄라는 것을 모르는 교인들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기도하지 않더라도 지옥에 간다고 생각하는 교인들도 거의 없다. 왜냐면 교회에서 영접기도를 하고 주일성수를 하는 교인들은 죄다 구원받았다고 배워왔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기도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지옥에 간다는 생각을 하는 교인들은 없다. 그러나 성경에는 기도하지 않는 사람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기도란 하나님과 교제를 나누는 통로이다. 신랑이신 예수님을 만나고 싶지 않고 교제하지 않는 신부란 상상할 수 없다. 그러나 교회에서 가르치고 행하는 기도는 하나님과 교제하는 기도가 아니라 새벽예배에 나와서 자신들의 세속적인 소원을 간구하는 기도에 불과하다. 그래서 새벽기도회에 나오지 않는 교인들은 기도를 잊어버리고 교회마당을 밟고 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고 선포하셨으며, 항상 기도하고 낙심치 않고 기도하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믿음의 소유자라고 말씀하셨다는 것을 잊지마시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