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철밥통 선거관리 위원회
위원장과 사무총장은 해임하고
현재의 선거관리위원회 인원을
평시에는 1/2 인원을 감축하여
운용을하고 대선. 총선.지방선거시
선거1개월전 소요되는 인원을
정당별 추천하여 자원봉사자로
채용하면 선거업무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정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진주무명초님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명덕 작성시간 26.06.07 국회에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김정대씨 국회로 보냈시다
-
작성자김정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저는 자연인이다
흉내 내면서 주말마다
아내와 산으로 가는 취미생활을
하면서 살아갑니다.
평일에는 새벽에 일어나서
1시간정도 자전거놀이 하고
아침먹고 자전거로 출근하여
12시까지 주자장관리업무하고
오후에는 아내와함께 동내야산
산행후 도보로 인접 마트에서
시장가서 필요물품을 구입하여
베낭에 담아 메고 집으로 돌아오면은
하루평균15.000보~25.000보정도
걷는 소박한 취미생활을 아내와
함께 하고있답니다.
-
작성자김종승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정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선관위원장. 사무촌장
업무태만으로 파면조치 하고
구속을 시켜야하며
선거관리위원회 완전해체하고
선거시마다 여.야에서 필요인원을
자원봉사자로 선발하여 수개표로
실시해야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