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태양과 나

작성자낭만시인 정연복|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1
 
  태양과 나 / 정연복

태양은 온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서

소중하다
더없이 소중하다.

‘나’는 온 우주에서
유일무이한 존재라서

특별하다
천상천하유아독존이다.

태양이 사라지면
세상은 암흑천지가 될 거다

내가 없어지면
우주는 큰 상처를 입는 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