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우님들께 알려드림니다
자유 행시방에다 시인님들 시
올리면 안된다고 몇번이나 글
올렸지만 개인들에 시 글들을
아직도 올리셔서요 알려드림니다
시정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 시인님들 시는 자유개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행시방이
너무 혼탁해서 행시 하기싫어네요
운영진에서 이글을 보시면요 꼭
자유 행시방에 개인에 시 올릴경우
삭재가 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문우님들께 알려드림니다
자유 행시방에다 시인님들 시
올리면 안된다고 몇번이나 글
올렸지만 개인들에 시 글들을
아직도 올리셔서요 알려드림니다
시정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 시인님들 시는 자유개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행시방이
너무 혼탁해서 행시 하기싫어네요
운영진에서 이글을 보시면요 꼭
자유 행시방에 개인에 시 올릴경우
삭재가 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