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隨處作主 . 수처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행시방에 글올려서 죄송합니다.
지워 버렸으니 노여움은 거두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隨處作主 . 수처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여쭙습니다. 행시방에는 자작시만 올리는 건가요?
아직 잘 몰라서 여쭙습니다 고견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작성자샤넬옥 작성시간 26.06.14 그렇습니다 자신에 글로이어
짓는답니다 수처작주님 늘
좋은 글 올려주셔서요 너무나
감사히 잘보고서 있습니다
행시방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편집도 잘하시고 시인님 혹씨
아니신지요 멋진 수처작주님
화이팅입니다 건행하시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