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앵두의 계절

작성자밝은하늘|작성시간26.06.21|조회수116 목록 댓글 10




앵두의 계절/설촌 김창진

노을이 물드는 우물가
가지 끝에 매달린
말 못한 사랑 하나
앵두로 붉게 익어갑니다

한 알 따서 입에 넣으면
새콤하게 번져오는
잊혀 가던 유년의
노을빛 추억 하나

앵두가 익어가는 예쁜 계절에
가슴 속 깊은 우물가에서
빨간 설렘 한 두레박
가만히 길어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밝은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커피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인천상록수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선하신
    은총과
    축복속에
    하를를
    보내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밝은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때를따라 돕는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바람우분트 | 작성시간 26.06.21 잊혀 가던 유년의
    노을빛 추억 하나
    입에 넣어 봅니다
    예쁜 이미지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밝은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바람우분트 님 안녕하세요
    어린시절 앵두가 터질듯 이어 있어도 송충이 때문에 무서워 앵두
    따는데 주저했던 기억도 입안에
    우물거려봅니다
    함께 해 주심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도
    해피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