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에 감사하며...!!!🌹
내가 서 있는 자리는
언제나 오늘입니다
오늘 나의 눈에
보이는 것이 희망이고
나의 귀에
들리는 것이 기쁨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들을 지나 면서
어찌 내 마음이
흡족하기만 할까요
울퉁 불퉁
돌부리에 채이기도 하고
거센 물살에 맥없이
휩쓸리기도 하면서
그러면서
오늘의 시간을 채워 갑니다
그럼에도 웃을 수 있는 건
함께 호흡하는 사람들이
곁에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내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긍정의 눈을 떠서
시야를 넓히고
배려의 귀를 열어
소통의 귀를 열어 둡니다
그리고 제게 말합니다
오늘 내 이름
불러 주는 이 있어
감사합니다
내가 부르는 소리에
대답해 주는 이 있어
감사합니다
내 곁에
당신 같은 이가 있어
감사합니다
셀 수 없는
수많은 사실이 있지만
이런 이유 하나 만으로도
오늘이 감사합니다
ㅡ 성철 스님 어록에서 ㅡ
꽃모닝~!
감사하는 마음으로
걷다보면
어느 길이든
행복하지 않은
길이 없습니다
그대 가는길은
꽃길입니다.
오늘도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국화박님
-
작성자불등지기 작성시간 26.06.04 정군선생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한 비가 예보되어 있네요.
이동중 안전운전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오늘도 너무 좋은글 다른 카페로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불등지기님 반갑습니다 귀한걸음 고운헌적 감사합니다 항상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
작성자김종승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