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감동글

인생은 바람이며 구름인 것을

작성자불등지기|작성시간26.06.04|조회수294 목록 댓글 3

 

 

인생은 바람이며 구름인 것을

 

 

그 누가 날더러 청춘이 바람이냐고 묻거든

나 그렇다고 말하리라.

그 누가 날더러 인생도 구름이냐고 묻거든

나.. 또한 그렇다고 답하리라

왜냐고 묻거든 나.. 또 말하리라

청춘도 한번 왔다가면 아니 오며

인생 또한 한번 가면 되돌아 올 수 없으니

이 어찌 바람이라 구름이라 말하지 않으리요.

오늘 내몸에 안긴 갈바람도

내일이면 또다른 바람이 되어

오늘의 나를 외면하며 스쳐 가리니

 

지금 나의 머리 위에 무심이 떠가는 저 구름도

내일이면 또다른 구름이 되어

한세상 두둥실 떠가는 것을

잘난 청춘도 못난 청춘도

스쳐가는 바람 앞에 머물지 못하며

못난 인생도 저 잘난 인생도

흘러가는 저구름과 같을진데

어느날 세상 스쳐가다가

또 그 어느날 홀연히 사라져 가는

생을 두고 무엇이 청춘이고

그 무엇이 인생이라고 따로 말을 하리까.

우리네 인생도 바람과 구름과 다를바 없습니다

 

 

-옮겨온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밝은하늘 | 작성시간 26.06.04 좋은글 올리셨네요
    불등지기 님
    수고하셨습니다 오훗길 해피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샤넬옥 | 작성시간 26.06.04 불등지기님
    좋은글 올리셨네요
    감사드림니다 수고하셨어요
    6월에도 늘 건행하시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