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감동글

그대와 나

작성자관암|작성시간26.06.08|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그대와 나/김사랑

별은 밤하늘에 있어 빛나고
꽃은 땅위에 있어 아름답습니다
그대는 내곁에 있어 행복하고

나는 그대곁에 있어 행복

니다사랑하는 그대를 위해서라

난 시인이 되어 시를

 

쓰고난 화가가 되어 그대를

그리고난 가수가 되어 사랑을

노래하고 싶습니다사랑

 

하는 그대는  내곁에서

꾸는 별이였다가행복한 나무

였다가 곱디 고운 꽃

이였으면 합니다

gwanammusi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넬옥 | 작성시간 26.06.09 관암님
    김사랑님에 아름다운 글
    너무 감사드림니다 이미지도
    아름다워요 음악도 영상이
    영화을 보고있는듯 멋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무덥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구요 행복하신
    6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욕심 없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삶은 그리 무겁지 않고
    가벼운 생각으로 살아가면 고달프지 않아요
    언재 나 즐겁게 사는 것이 정답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