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1회 현충원의 날
무명초는 새벽 일찍 일으나, 국립대전 현충원에
참배하고 왔습니다.
세월이가니 이제는 무명초가 가지 않으면 어느 누가
갈 사람이 없습니다. 참으로 슬픈 사연 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평화는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희생 덕분입니다.
깊은 감사와 애도의 마음을 표하며,
그 뜻을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정대 작성시간 26.06.06 븍한의 불법 남침으로부터
국가를 위해 젊은 목숨을 바친
호국선열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두손을 모아서 기원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주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좋게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
작성자샤넬옥 작성시간 26.06.06 진주무명초님
대전 국립 현충원 참배
하시로 다녀오셨네요
순국 선열들의 고인에
명복을 빌어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무더워
지는 여름이 시작입니다
건강에 늘 유의하시구요
6월에도 늘 건행하시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주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좋게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