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국립 대전 현충원

작성자진주무명초|작성시간26.06.06|조회수64 목록 댓글 4

제71회 현충원의 날

무명초는 새벽 일찍 일으나, 국립대전 현충원에

참배하고 왔습니다.

 세월이가니 이제는 무명초가 가지 않으면 어느 누가

갈 사람이 없습니다.  참으로 슬픈 사연 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평화는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희생 덕분입니다.

깊은 감사와 애도의 마음을 표하며,

그 뜻을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정대 | 작성시간 26.06.06 븍한의 불법 남침으로부터
    국가를 위해 젊은 목숨을 바친
    호국선열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두손을 모아서 기원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주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좋게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 작성자샤넬옥 | 작성시간 26.06.06 진주무명초님
    대전 국립 현충원 참배
    하시로 다녀오셨네요
    순국 선열들의 고인에
    명복을 빌어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무더워
    지는 여름이 시작입니다
    건강에 늘 유의하시구요
    6월에도 늘 건행하시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주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좋게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