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친구가 좋아

작성자진주무명초|작성시간26.06.21|조회수90 목록 댓글 6

무명초의 세상 사는 사소한 이야기

궁금해했든 동창 친구들과 오래 만에 만나

쇠주를 한잔 나누면서 서로 얼굴을 보고 안부를 나누고,

마음껏 웃으며 세상사는 많은 이야기 주고 받으며

정담을 나눌 수 있어  친구가 참으로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주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
  • 작성자샤넬옥 | 작성시간 26.06.22 진주무명초님
    가끔요 친구분들과 외식도
    하시며 즐겁게 보내시는것
    같아서 너무 보기 좋습니다
    늘 건행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주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무명초의 사소한 졸작을 좋게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 고맙 습니다 ^~^
  • 작성자돈부자 | 작성시간 26.06.22 역시나 친구는 좋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주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좋게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 고맙 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