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직접 들으면 감동 먹는 [짜샤~ 친구야!] 작성자정본수석TV|작성시간26.06.19|조회수1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uNp9JxRknG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옥 | 작성시간 26.06.19 가사가 칭구에 우정을알리는 너무 좋은글 입니다유머스럽고요 멋진것같아요수고하셨습니다 작사하시고 하느라고요 화이팅 보냅니다 더워지는 날씨 늘 건행하시길 바랍니다 good night thank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정본수석T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와서 시원하네요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꼭,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늘 감사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