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사랑ㆍ창조ㆍ일 이 셋이
조화를 이루어 살아야 하는 것
의지ㆍ덕ㆍ용기를 가져라고
플라톤도 갈파했지
꽃은 불러 주어야 하며
자세히 천천히 보아야 한다고도 했어
피워야 해 우리네 인생의 꽃을
아름답게 향기롭게
우정과 사랑의 꽃도
은은하게 상큼하게 피어나도록 해야지
고품격 시어로 삶을 노래한 시인들
그들을 본받아 내 언어의 꽃도
예쁘게 피워보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옥 작성시간 26.06.19 삶의 꽃 피우고
삶이 행복해야지 되겠습니다
의미있는 좋은 삶이 되야하며
꽃같이 향기로운 모습으로요
피어나게 하면서 건강해야지
우리 모두다 사는동안 기쁘게
고귀한 삶이 되게 살아갑시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른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지내셨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밝은하늘 작성시간 26.06.19
삶의 꽃 피우고
삶은 진실하고 웃음이 있어야 하며
의미 있는 목적을 향한 노력과 이기적인 소유욕에서 비움과
지 정 의가 있으며
꽃처럼 고은 향기만큼 만족하며
피차 서로에게 배려와 존중과 기쁨과 감사가 있는
우리라는 아름다운
매체가 행복해야 합니다
고마움과 믿음은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로 품격화되어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는 날들로 함께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른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하셨습니다
밝은하늘님 고운 마음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