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년 공직, 14년 시정… 시민과 함께한 여정” 작성자행복한바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6년 공직, 14년 시정… 시민과 함께한 여정” - 엔사이드동해시가 6월 18일 오후 2시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심규언 시장의 퇴임식을 열고 지난 14년간의 시정 여정을 시민과 함께 되돌아봤다. 퇴임식은 시정 성과www.reporternside.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