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고아성

작성자사종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1

 

얼굴을 보니 약간 생각은 나는데 

썩 유명한 배우는 아니지요? 

이름이 '고아성'이고 1992년생이니 

올해 34세가 됐군요.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기사를 봤어요. 

10수년 전 아는 분이 일본위스키인 

"히비키'를 사라고 해서 

어렵게 한병 구했다는 군요. 

당시 가격은 50만원 아마 한국돈으로 

계산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귀국 후 보관하지 못하고 

지인들과 같이 마셔버렸답니다. 

아주 맛이 그만이었다고 하네요. 

그것이 지금 4,000만원 

그래서 4,000만원을 마셨다고 하는데 

재미있는 것은 내년에는 5,000만원을 

'마셨다'고 변할 수 있다는 군요. 

촌놈인 나는 그렇게 비싼 위스키가 있다는 

소리도 처음듣고 당시 20대 초반인 나이에도 

불구하고 통크게 마셔버린 고아라의 

'폼생폼사'에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종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2026.6.20 아름다운 5060 범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