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3일 고도원의 아침편지"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작성자푸른솔(정태홍)|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분노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자주 겪으며, 심리적 건강을 유지하려면 표현해야 하는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분노는 반대나 침해, 부당함을 거부하는 감정이다.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대상이 위험에 처했다는 신호다. - 이은경의《어른이 되는 법》중에서 - * 분노란 인간의 정서 중 빼놓을 수 없는 감정입니다. 대의를 위한 분노로 정의가 바로 세워지기도 하지만, 이기적인 분노의 표출로 개인적·사회적 혼란이 야기되기도 합니다. 분노가 올라오는 순간, 무엇을 위한 분노인지 알아차려야 하고 잘 다스릴 줄도 알아야 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아침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