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분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작성자계란말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취미로 우치와 시안을 만들어봤습니다! 어떤 시안이 괜찮은지 자유롭게 의견 부탁드립니다!1. 테두리 있는 톰누나2. 테두리 없는 톰누나3. 전신 톰누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찾았다트레져 | 작성시간 26.06.23 new 2번이 좀더 자연스러운 느낌인데 1번이 테두리 덕분인지 더 강조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1번이 좀더 귀여운걸 잘 살리는것 같아서 전 1번이요. 근데 2번도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답댓글 작성자계란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작성자맹글단 | 작성시간 00:41 new 저는 2번째가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