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미분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작성자계란말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3

취미로 우치와 시안을 만들어봤습니다!
어떤 시안이 괜찮은지 자유롭게 의견 부탁드립니다!

1. 테두리 있는 톰누나
2. 테두리 없는 톰누나
3. 전신 톰누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찾았다트레져 | 작성시간 26.06.23 new 2번이 좀더 자연스러운 느낌인데 1번이 테두리 덕분인지 더 강조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1번이 좀더 귀여운걸 잘 살리는것 같아서 전 1번이요. 근데 2번도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계란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 작성자맹글단 | 작성시간 00:41 new 저는 2번째가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