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사진

포천 청계산

작성자서연|작성시간26.06.15|조회수58 목록 댓글 4

싑게 생각했는데 너무 길고 힘들었어요
그래도 좋은 산우님들과 함께해서 즐겁게 다녀왔어요
~~♡♡♡♡♡
마빈님이 찍어주신 사진하고
별님 이송희 두루미님이 찍은것
올립니다

사랑하자님 소고기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설 | 작성시간 26.06.15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슬(김명화) | 작성시간 26.06.15 힘든산행 수고많았어요~~
  • 작성자민들레 박근정 | 작성시간 26.06.16 고생하셨습니다 ~~~
  • 작성자태후 | 작성시간 26.06.19 너무~~예쁜 걸~~
    행복해 보여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