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배 참석을 위해 영주로 출발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도 참석하시나요?
저는 서울팀중에 서초여성팀입니다.
우리 동호인님들 만나고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그리(제주) 작성시간 26.06.21 에구!!
출발하기전 카페 들렀으면 천막부스에
찾아갈것을~~ 아쉽네요.
본선 1차전에 패해서 영주일대 관광하고
귀도했답니다^^
-
작성자곰나루(춘천) 작성시간 26.06.22 아이고 동그리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잘 지내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동그리(제주) 작성시간 26.06.24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늘 그렇지요.
올해 한라배전국대회는 안오시나요?
한번 뵙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곰나루(춘천) 작성시간 26.06.24 동그리(제주) 아~아!
저는 공을 안 칩니다.
10년이 넘었답니다.ㅎ
제주에는 8촌과 4촌들이 살고있어서
가끔 간 답니다.
이번에 가게되면 연락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동그리(제주) 작성시간 26.06.25 곰나루(춘천) 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