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대통령배 노인대회

작성자오 선희 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107 목록 댓글 8

대통령배 참석을 위해 영주로 출발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도 참석하시나요?
저는 서울팀중에 서초여성팀입니다.
우리 동호인님들 만나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그리(제주) | 작성시간 26.06.21 에구!!
    출발하기전 카페 들렀으면 천막부스에
    찾아갈것을~~ 아쉽네요.
    본선 1차전에 패해서 영주일대 관광하고
    귀도했답니다^^
  • 작성자곰나루(춘천) | 작성시간 26.06.22 아이고 동그리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잘 지내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동그리(제주) | 작성시간 26.06.24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늘 그렇지요.
    올해 한라배전국대회는 안오시나요?
    한번 뵙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곰나루(춘천) | 작성시간 26.06.24 동그리(제주) 아~아!
    저는 공을 안 칩니다.
    10년이 넘었답니다.ㅎ

    제주에는 8촌과 4촌들이 살고있어서
    가끔 간 답니다.
    이번에 가게되면 연락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동그리(제주) | 작성시간 26.06.25 곰나루(춘천) 네~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