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시 : 07. 8.11. 토요일. AM 10:00. ~ PM 17:00.
장 소 : 사벌초등학교 교정
~* 식전행사 *~
기별체육대회.AM 10:00~11:40
~* 1부행사 AM 11 :50 ~13:00 *~
지금부터 총동창회를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내빈 및 기별대표 소개가 있겠습니다
내빈 및 기별대표 소개 는 김진태 수석부회장님께서 하겠습니다
19회,김정원회장님 20회,정재헌회장님 21회,정영진회장님 22회,정하록회장님
23회,전재욱회장님 24회,김수겸회장님 25회,정종화회장님 26회,김진찬회장님
27회,안희준회장님 28회,이상순회장님 29회,우병학회장님
이어서 개회선언을 하겠습니다
개회선언은 김정원.수석부회장님께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정원),개교73주년 제21차 사벌초등 총동창회를 시작 하겠습니다
다음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각동문들 께서는 오른쪽에 있는 국기를 향하여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 국기에대하여 경례~반주
바로 이하 국민의례는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이창모 교감선생님의 지휘에 맞춰교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교가제창
동문들 께서는 편안한 자세를 취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어서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이 있겠습니다 전달은 김준영 회장님께서 하시겠습니다
민춘기 직전회장님, 이상춘 직전사무차장,
지난해 주최28회 회장 우상효, 총무 김응호
28회동문 안태수.조태수.김순이
이상 호명 하신분 들은 앞으로 나와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민춘기직전회장님의 공로패 전달이 있겠습니다
공로패 사벌초등학교 제7대 동창회장 민춘기
사벌초등학교 총동창회 발전을 위하여 쏟으신 사랑과 열정에
깊이 감사 드리면서 우리 모두의 정성과 뜻을 여기에 담아 드립니다
2007년8월 , 사벌초등학교 총동창회 일동
공로패 사벌초등학교 제7대 사무차장 이상춘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 총동창회 일동
공로패 사벌초등학교 28회 회장 우상효 문안은 갓습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 총동창회 일동
사벌초등 28회 총무 김응호 문안은 갓습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 총동창회 일동
사벌초등 28회동문 안태수. 문안은 갓습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 총동창회 일동
사벌초등 28회동문 조태수. 문안은 갓습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 총동창회 일동
사벌초등 28회동문 김순이 문안은 갓습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 총동창회 일동
이어서 감사패 전달이 있겠습니다 전달은 가나다 순으로 하겠습니다
원창물산 김명철님, 영우그룹(주).안영국님, 오세진님, 조만호님
이상 호명 하신분들은 앞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감사패 원창물산(주) 사장 김명철 사벌초등학교및 총동창회에 베풀어주신 인덕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깊이간직 하면서 우리모두의 정성과 뜻을 여기에 담아 드립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학교 총동창회 일동
감사패 영우그룹(주) 회장 안영국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학교 총동창회 일동
감사패 사장 오세진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학교 총동창회 일동
감사패 사장 조만호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 사벌초등학교 총동창회 일동
다음은 김준영 총동창회장님의 대회사가 있겠습니다
이어서 사벌초등학교 유영수 교장선생님의 환영사가 있겠습니다
성봉재 사벌면장님의 축사가 있겠습니다
안창수 상주시 의회의원님의 격려사 가 있겠습니다
이어서 장학금 전달이 있겠습니다
장학금 전달은 김준영 총동창회 회장님께서 전달 하시겠습니다
호명 하는 학생들은 앞으로 나오기 바랍니다
3학년,장민정.서덕규, 4학년.김선화.조금련, 5학년.김홍현.박진선 6학년.안혜인.피주영
표창장 사벌초등학교 제6학년1반 안혜인
위의 학생은 평소 애교심이 남다르고 스스로의 능력개발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가족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다른사람의 모범이 되어 제21차 총동창회에 즈음하여 표창함 2007년8월11일 사벌초등학교 동창회장 김준영
표창장 사벌초등 학교6학년1반 피주영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11일 사벌초등학교 동창회장 김준영
표창장 5학년1반 김홍현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11일 사벌초등학교 동창회장 김준영
표창장 5학년1반 박진선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11일 사벌초등학교 동창회장 김준영
표창장 4학년1반 김선화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11일 사벌초등학교 동창회장 김준영
표창장 4학년1반 조금련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11일 사벌초등학교 동창회장 김준영
표창장 3학년1반 장민정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11일 사벌초등학교 동창회장 김준영
표창장 3학년1반 서덕규 문안은 전과 갓습니다
2007년8월11일 사벌초등학교 동창회장 김준영
*감사보고 가 있겠습니다 감사보고는 21회동문 차광식 감사님께서 하시겠습니다
이어서 29회 동문들의*은사님초청식이 있겠습니다 정 풍 원, 오 세 목.
지금부터 사벌초등 총동창회 조형물 제막식이 있겟습니다
제막식에 앞서서
사벌초등 총동창회 조형물 이 세워지기 까지의
경과보고 를 드리겠습니다 경과보고는 정영진 부회장님께서 하시겠습니다
기념비 조형물이 있기까지 신연회 조례에서 회장님이 제안을하여 동창회임원 및 발전위원과 19회에서 29회까지 협찬금을 내어주신분들의 내역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김준영회장님께서 오백만원, 수석부회장.김정원 일백만원
수석부회장.김진태 오십만원, 부회장.정영진 오십만원
부회장.정하록 삼백만원 부회장.안재성 오십만원,
부회장.이정원 오십만원
동창회 발전위원.민광옥 사백오십만원
동창회 발전위원.박완철 이백만원
동창회 발전위원.박병호 오십만원
감사.이창모 삼십만원, 감사.차광식 삼십만원
사무국장.이정희 삼십만원
사무차장.우병학 삼십만원
각.기별,19회일백만원, 20회오십만원, 21회오십만원,
22회오십만원, 23회오십만원
24회일백만원, 25회오십만원, 26회오십만원, 27회오십만원,
28회오십만원, 29회오십만원
합계 삼천칠십만원 모아 오늘의 이기념비가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이것으로 경과보고를 마치겠습니다
이어서 사벌초등학교 총동창회 조형물 제막식을 시작 하겠습니다
제막식에 참여 하실분들은 조형물 앞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총동창회장님, 전동창회장님, 김인수전직교장 선생님 유영수교장선생님 8대임원진
동창회 발전위원,민광옥.박완철.정하록.박병호
제막식을 하면 동문들께서는 힘찬 함성과 박수로 환영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제막식을 마치겠습니다
지금부터 2시까지 점심식사 시간입니다 29회 동문들께서 준비를 해 주었습니다
점심 맛있게 드십시오
~* 점심식사 = PM 13:00 ~ 14:00 *~
~* 2부행사 PM 14:00~16:30 *~
*장끼자랑 및 노래자랑
~* 3부행사 PM 16:30~17:00 *~
*성적발표 및 시상
*페 회 사
*폐 회
*좋은 날씨였습니다 , 회장님이하 임원분들의 많은 노력으로
하늘도 오늘 행사를 잘하라고
비를 뭠추게 한것 갔습니다
참석 하여 자리를 끝가지 한 동창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주최기수 29회 준비 잘해서 동문들이 잘먹고 잘 놀았습니다 수고들 많이 했습니다
"29회 화이팅"
*회장님 많은 신경을 써서 동창들의 즐거운자리가 됨에 회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동영상은 1회 졸업생(안진수)의 하루 일기 입니다 1934.10.15. 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