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옆집 아주머니가
"포포나무 있으니 가져가요"라 하신다.
이름은 들어봤어도
먹어보진 않았다.
2025. 10. 01.
씨앗 뿌려 올라온 실생묘 9주 이식.
중부지방에서도 노지 월동이 된다고 하니
11월 중순이나 내년 3월에 심을 예정.
실생묘에서 꽃이 피기까지
5~7년이 걸린다고 한다.
조건은 살면서
언제든 바뀔 수 있다
2026. 06. 23.
지난해 컵에 심었다가
다음날 본포에 바로 심었다.
봄에 보니 얼어 죽은 듯 보이지 않았다.
6월 초에 예초기로 풀을 베고 난 후
지금 보니 모두 싹이 올라왔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