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때가 있다지 작성자아파치(최가)|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람부는평상에 앉아바람의 노래하려니줄도 음도 흐트러진 낡은 🎸..다시손보고 음 맞춰그시절로 돌릴수 있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