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립니다

새빛들 여름 밑그림

작성자더불어숲(대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0

어느새 봄학기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봄학기 갈무리 앞두고,

여름방학은 어떻게 보낼지 함께 헤아려 보았습니다.

남은 봄학기 즐겁게 공부하고, 

저마다 이어갈 여름 배움길도 힘껏 응원해 주세요!


*밥상 모심은 2시반부터 5시까지합니다.
*하늘땅살이는 새벽 6시반부터 8시반까지 합니다.
  (갈 때는 오가는사이로, 돌아올 때는 가정에서!)
*바다나들이, 사랑맛보기 알림글은 따로 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