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봄학기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봄학기 갈무리 앞두고,
여름방학은 어떻게 보낼지 함께 헤아려 보았습니다.
남은 봄학기 즐겁게 공부하고,
저마다 이어갈 여름 배움길도 힘껏 응원해 주세요!
*밥상 모심은 2시반부터 5시까지합니다.
*하늘땅살이는 새벽 6시반부터 8시반까지 합니다.
(갈 때는 오가는사이로, 돌아올 때는 가정에서!)
*바다나들이, 사랑맛보기 알림글은 따로 올려요^^
다음검색
어느새 봄학기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봄학기 갈무리 앞두고,
여름방학은 어떻게 보낼지 함께 헤아려 보았습니다.
남은 봄학기 즐겁게 공부하고,
저마다 이어갈 여름 배움길도 힘껏 응원해 주세요!
*밥상 모심은 2시반부터 5시까지합니다.
*하늘땅살이는 새벽 6시반부터 8시반까지 합니다.
(갈 때는 오가는사이로, 돌아올 때는 가정에서!)
*바다나들이, 사랑맛보기 알림글은 따로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