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랑반 이야기♥

바람터널을 엉금엉금 기어가요&물놀이

작성자노랑반담임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0

<물놀이>

 

<젤리물감>
마법의 물에 물감을 짜 젤리물감을 만들었어요
길게 짜서 면처럼 만들기도 하고 물방울처럼
동글동글하게 짜보기도 했어요
몰캉몰캉한 느낌이 신기하고 낯설었지만
금새 적응하여 촉감을 느껴보았답니다
마지막엔 지퍼백에 담아 터져 보았어요

 

<바람터널>
셀로판지와 매직을 이용해 터널을 꾸며주었어요
그 다음 바람을 넣어 긴 터널을 만들었답니다
엉금엉금 기어가보기도 하고
터널 안에서 내가 그린 그림,
친구가 그린 그림을 찾아보기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