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3차 트래킹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원래 7월18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연휴 기간(7월17일 제헌절) 중이라 7월25일로 변경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매우 더울 것으로 예상되어 오후/야간 5시-10시(식사 포함)쯤 할 예정입니다.
1. 장소: 카페에 가겠다고 신청하신(댓글로) 교인께서는 아래 3 곳 중 가고자하는 한 장소를 선택하여 알려주세요. 제일 많이 신청한 장소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i. 수원 화성
ii. 창경궁 혹은 덕수궁
iii. 낙산 성곽길(동대문-혜화문)
2. 일시: 7월25일 토요일 늦은 오후(추후 자세한 일정 통보 예정)
3. 신청 방법: 꼭 카페 댓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안되면 카톡(문화부장/총무)으로 신청해 주세요. (7월18일까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