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혜의 서재를 OPEN한지가 3달반이 되어 갑니다. 모인 책은 100권 정도이며 책을 대여하여 읽으신 교인이 여럿(대여 횟수 파악이 잘 안됨) 계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상황을 보면
1. 도서 공여자가 한 사람에 편중어 있어, 교인 니즈(사실 니즈가 어떤 갓인지도 잘 모름)를 잘 반영 못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고
2. 신규 도서가 부족하고
3. 도서자의 공여 이유가 알려지지 않아 등의 이유로
활성화가 덜 되는 것 같습니다. 이에
1. 교인들 로부터 책(신간으로, 교인들과 같이 공유하고 싶은)을 월 3권을 추천받아 구입(문화부가 구입) 전시하려고 합니다.
2. 교인들 께서는 같이 보면 좋겠다는 책을 간단한 이유와 함께 문화부장/총무에게 신청해 주시면 구입하여 전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월 신규책과 신청이유/공여이유를 카페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3. 기존에 이미 같고 있는 책을 공여하는 방법은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4. 다른 의견이 있으면 언제나 카페나 카톡, 대면 등으로 알려주시면 가능한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부 올림
다음검색